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제는 TV로 동영상 및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을 시청하는 것보다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해서 시청하는 비율이 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넷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는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볼만한 미드 추천 BEST 7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오늘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미드는 주관적인 의견이 들어간 미드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재미와 감동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서 선정했으니 재밌게 시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첫번째는 데드투미입니다. 데드투미는 전형적인 범죄, 스릴러 영화입니다. 또한 미드 특징이 바로 열린 결말로 끝을 맺습니다. 또한 시즌1 평가가 좋아서 시즌2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미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두번째는 너의 모든 것입니다. 너의 모든 것도 역시 마찬가지로 시즌1 평가가 좋아서 시즌2까지 나온 케이스입니다. 또 다음 시즌도 나올 거라고 하니 그 인기가 실감이 나시죠?

 

 

너의 모든 것 미드는 스토커 및 집착에 관한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원작이 소설이라서 소설을 보시 분들이라면 더 집중이 잘 되고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넷플릭스 미드는 오티스의 비밀상담소입니다. 하이틴 및 청소년 드라마인 듯하면서 현실적인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볍게 킬링타임용으로 시청하면 좋은 미드입니다.

 

 

다음 넷플릭스 미드는 아이좀비입니다. 아이좀비는 알려지지 않은 좀비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좀비만 득실거리는 미드가 아니라는 점에서 참 흥미롭습니다. 수사 및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이라서 더 신선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또한 여기에 나오는 주인공들 또한 아주 매력적이어서 더 보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좀비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흥미를 끌만한 내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빌어먹을 세상따위입니다. 시즌1에 이어서 시즌2까지 나온 미드입니다. 사춘기 및 10대에 대한 내용이며, 청소년기에 대한 방황을 잘 묘사해낸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다음은 별나도 괜찮아입니다. 장르는 성장 드라마이며, 주인공들 매력이 아주 철철 넘치는 미드입니다. 청소년기에 대한 아픔을 잘 묘사해낸 드라마입니다.

 

 

마지막 넷플릭스 미드는 렛다운입니다. 렛다운은 육아에 대한 드라마라는 신선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육아를 하는 분들에 공감을 이끌어 내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미드 추천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7가지 드라마는 제가 직접 보고 느낀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주관적인 평가지만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