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들은 어떤 프로그램을 자주 보시나요? 드라마, 예능, 영화 등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다큐를 자주 보는 편입니다. 그 안에서는 그것이 알고 싶다를 매주 챙겨보는 편입니다. 하지만 놓칠 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바로가기

 

 

그것이 알고 싶다는 SBS에서 하는 시사 및 교양 프로그램입니다. 시작한 년도는 1992년이며, 회차로는 1231회까지 방송이 되었습니다. 현재 이어가고 있는 프로그램 중 최상위권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를 한 줄로 표현하자면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를 취재 및 탐사를 통한 저널리즘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매주 시청을 할 때마다 긴장감이 넘쳐 흐릅니다. 하지만 매주 보다가 한 번쯤 놓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오늘 알려드리는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바로 SBS 방송국 앱을 다운받으면 되겠습니다. 의외로 방송국 사이트나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무료가 아닌 유료로 시청이 가능하다고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무료로 회원가입만 하신다면 SBS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일단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러 프로그램 다시보기 기능이 생깁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고 싶으시다면 프로그램 검색 창에 검색 후 눌러줍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로 들어가면 VOD, 팟캐스트 등 줄거리와 회차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 이미지처럼 날짜별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최신순으로 설정하면 오늘 날짜 기준으로 최근에 했던 그것이 알고 싶다 VOD가 나오게 됩니다. 눌러주면 재생이 됩니다.

 

또 반대로 오래된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순으로 정리했는데 무려 1998년 10월 18일 방송분이 먼저 나왔습니다. 이처럼 아주 오래된 방송까지 다시보기가 가능한 SBS앱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배우 김상중씨의 근엄하고 진지한 목소리가 더욱 몰입을 시키게 하고 긴박감을 생생하게 전달해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보다보면 완전히 다른 세계의 사람들도 있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지금까지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유료로 보거나 TV 다시보기를 통해서 그것이 알고 싶다를 포함해 다른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