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은 인터넷쇼핑이 워낙 발달해서 예전에 비해 물건을 받는 일수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 중 우리나라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쇼핑몰인 쿠팡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쿠팡에는 로켓배송이는 시스템이 있어 물건을 빨리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쿠팡 로켓배송 조회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쿠팡 로켓배송 조회 바로가기

 

 

쿠팡 로켓배송은 소셜 커머스 업체인 쿠팡이 시행 중인 배송 시스템입니다. 전국에 물류 시스템을 마련해서 자체적인 배송 인력과 쿠팡맨을 통해 고객에게 직접 배송해주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쿠팡 로켓배송 시스템을 시행하여 고객들은 주문한 상품은 더 빠른 시일 내에 받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빨리 온다지만 조회는 당연히 해봐야 합니다. 지금부터 쿠팡 로켓배송 조회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쿠팡 로켓배송 조회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쿠팡 홈페이지로 접속해주고 로그인 후 배송조회를 누르면 바로 로켓배송 조회가 완료되게 됩니다.

 

 

그리고 더 믿음직한 것이 로켓배송을 한다고 해도 간혹 정해진 시일 내에 배송을 못 할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쿠팡은 보상제도를 도입했는데 3,000원을 적립해주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늦었다고 무조건 주는 것은 아니고 구매자가 따로 신청을 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이런 일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만큼 배송이 빠르다는 뜻입니다.

 

 

여기서 쿠팡 로켓배송 조회를 하기 전 로켓배송 기준이 존재합니다. 로켓배송은 일반 로켓배송과 와우 멤버십 배송이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 로켓배송은 최소금액인 19,800원을 채워야 가능합니다.

 

 

로켓 와우 멤버십 배송은 회원전용 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벽 7시 전 도착 보장도 있습니다. 월 2,900원으로 많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쿠팡 로켓배송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원래 쿠팡 자체 택배를 이용했지만 로켓배송 수요가 많아지면서 주변 택배사들과 협력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쿠팡 로켓배송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손해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