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tv가 없는 집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구매할 여력이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스마트폰의 발달과 컴퓨터의 발달로 tv가 필요 없어졌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중요한 예능 및 드라마, 뉴스 등을 볼 때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땐 방송사 온에어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k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K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보는 사이트

 

 

우리가 알고 있는 kbs는 1947년 처음으로 라디오 방송을 개국한 공영방소사입니다. 지금은 방송법 제4장에 따라 설립한 공영방송사이며 TV 및 라디오 전국방송과 해외방송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k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시청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검색창에 kbs 온에어를 검색해주세요. 검색하면 kbs 대표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kbs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우측 상단에 ON AIR라는 탭이 나오게 됩니다. 바로 이게 kbs tv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ON AIR에 들어가게 되면 현재 라이브로 진행되고 있는 tv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으며, 인기 영상 및 어린이를 애니메이션 등 다양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신작 프로그램도 미리 예정 시간을 알려주어 시간에 맞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k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제가 시청한 시간은 뉴스가 나오는 시간이여서 뉴스를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야구시즌이며 주말에는 재미있는 예능이 많이 합니다.

 

 

그래서 그 시간에 온에어에 접속 후 시청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온에어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으면 끊김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접속 인원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k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런 유용한 프로그램들을 회원가입 없이 홈페이지에서 바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또한 모바일도 같은 방법으로 하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