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검색기록이 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뭔가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지만 사생활을 보호 받지 못하는 기분까지 들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 검색기록 지우기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인터넷 검색기록 지우기

 

 

인터넷 브라우저 종류는 아주 다양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익스플로러를 시작으로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저가 생겨났습니다.

 

 

이렇게 브라우저가 다양해져도 인터넷 검색기록 지우기 방법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인터넷 검색기록 지우기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기록이 남아 누군가 보게 된다면 별로 기분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딱히 비밀은 아니지만 불쾌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기록 지우기는 필수적으로 해줘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익스플로러와 크롬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두 개의 이미지는 각각 인터넷 검색기록 지우기 첫번째 단계로 들어간 것입니다.

 

 

하지만 일일이 찾아보는 것은 아주 번거롭게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단축키 한 번으로 인터넷 검색기록 지우기 창을 띄우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인터넷 브라우저 접속 후 shift와 ctrl 및 delete를 동시에 눌러주는 것입니다. 동시에 눌러주면 위 이미지처럼 인터넷 검색기록 지우기 기초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를 눌렀지만 위 이미지처럼 응답이 없다면 강제로 창을 닫으려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데이터가 많아 로딩 시간이 긴 것 뿐이니 기다리시면 삭제가 됩니다.

 

 

지금까지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면 그 만큼 데이터 및 쿠키가 쌓이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